스마트올중학 대치TOP 아이패드 교육 후기

 

코로나가 다시 재유행을 하고 있다는 뉴스 다들 들어보셨을 거예요. 어쩌면 다시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더위에 마스크를 쓰면 그야말로 지옥이 따로 없죠.

방학이 시작되면서 중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쌍둥이 자매님들이 신나게 놀 궁리만 하고 있길래 코로나 걱정도 되고 해서 온라인 수업 웅진 스마트올 중학을 체험해 보기로 했어요.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패드로 수업을 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제 의견에 따라주더라구요.

 

 

인강을 처음 시작하다보니 어떤 걸 선택할지 참 고민이 많더라구요. 제대로 아이들이 수업에 집중하고 자기주도적 학습을 할 수 있을까 의심을 하기도 했죠.

하지만 곧 중학생이 되는 아이들이 이 정도의 수업도 스스로 못할 정도면 안된다고 생각해서 미리 공부습관도 길들일 겸 여러곳 가운데 고른 웅진 스마트올 중학을 신청했는데 내신관리를 철저하게 해준다고 해서 선택했습니다.

선행학습을 그리 선호하지는 않지만 제 중학교 시절을 돌이켜 보면 갑자기 어려워진 교과과목 때문에 학습에 대한 자신감이 크게 줄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그냥 시험삼아 미리 중학교 수업은 어떤건지 듣기라도 해보라는 마음으로 신청을 해줬는데요. 커리큘럼이 굉장히 잘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입시에 있어 기본이 되는 국영수에 대한 강의의 수준도 굉장히 퀄리티가 있었고 커리큘럼을 그대로 따라가기만 해도 중학수업에 대한 부담이 훨씬 줄어들것 같았어요.

남편은 겨울부터 시작하라고 했지만 아이들이 너무 놀 생각만 하고 있길래 안되겠다 싶어서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아이들이 잘 따라와주고 있어서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 보네요.

 

 

웅진하면 워낙 교육의 메카라고 알려진 곳이고 그런 곳에서 만든 만큼 수업의 내용도 충실하고 대치동 유명 탑6학원의 강의와 교재로 수업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큼 아이들이 왜 우리는 대치동에 안사냐고 물었던 적도 있는데 요즘은 굳이 대치동에 이사가지 않고도 이렇게 집에서 대치동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교육의 평준화가 이루어지고 있고 어느 동네에 사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어떻게 자기주도적 학습습관을 기르느냐가 더 중요한 시기가 아닐까 해요.

 

 

아이들이 아이패드에만 관심을 보일 줄 알았는데 처음에는 학습동기를 부여하는데 일조를 했지만 지금은 아이들이 그걸 가지고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한번씩 더 듣거나 하는 걸 보면 기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패드랑 갤럭시탭 중에서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시고 수업신청을 하면 되는데 쌍둥이 자매님들은 워낙 아이폰 매니아 들이라 물어볼 것도 없이 아이패드로 선택을 하더라구요

월10만원대 가격으로 패드수업까지 받을 수 있다보니 부모입장에서 교육비 부담도 많이 줄더라구요 그리고 워낙 예전부터 패드 사달라고 조르던 아이들이라서 패드도 얻고 대치동 강의까지 들을 수 있으니 저희집에는 웅진 스마트올 중학 만큼 맞는 인강이 없다고 생각해요.

 

 

 

국영수 뿐 아니라 다른 과목들도 선택해서 수강을 할 수 있어서 내신관리에 도움이 될것이 분명하구요. 단순히 수업을 듣는것이 아니라 ai가 분석한 맞춤형 수업을 듣고 강의가 끝난 후 문제풀이를 통해 제대로 이해를 했는지 다시 한번 체크할 수 있어요.

오답노트를 활용해서 틀린 문제들을 나중이 아닌 바로 짚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도 좋았습니다.

수업을 듣고 한참뒤에 문제를 풀어보면 새로운 내용을 보는 느낌을 받곤 하잖아요. 근데 웅진 스마트올 중학은 수업을 듣고 바로 테스트를 할 수 있고 틀린문제 오답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그날의 강의를 제대로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 참 좋았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다시 수준별 강의를 들을 수 있고 강의에 대한 이해도가 충분하다고 판단되면 심화단계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이보다 체계적인 수업이 또 있을까 싶더라구요.

아이들이 가장 집중할 수 있는 15분동안 강의와 퀴즈를 끝낼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집중력이 없는 아이들도 부담없이 따라갈 수 있는 수업이라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어떤 학교에 다니느냐에 따라 해당 교과서 내신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내신관리도 철저하게 하는구나 싶었어요.

 

 

아이들마다 선호하는 수업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인강은 여러곳에서 체험해 보시고 결정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저희집은 웅진이 가장 잘 맞았지만 다른 인강이 더 마음에 들수도 있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시간이 여유있는 방학기간 동안 웅진에서 14일 이내 100% 무료환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체험해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온라인수업을 택해 보셨으면 해요.

학원에 다녀야만 공부가 된다고 생각했던게 제 착오였을 정도로 요즘은 온라인수업을 통해 오히려 아이들이 공부에 재미를 느끼더라구요.

내가 온라인수업과 잘 맞는지, 그리고 웅진수업과 잘 맞는지 반드시 체험신청 등록하셔서 테스트 해보시고 결정하셨으면 하구요. 아래에 신청 링크 남겨둘게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cpa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