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올중학 대치TOP 아이패드 교육 후기

 

코로나가 다시 재유행을 하고 있다는 뉴스 다들 들어보셨을 거예요. 어쩌면 다시 마스크를 쓰고 다녀야 할 수 있다고 하는데 이 더위에 마스크를 쓰면 그야말로 지옥이 따로 없죠.

방학이 시작되면서 중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쌍둥이 자매님들이 신나게 놀 궁리만 하고 있길래 코로나 걱정도 되고 해서 온라인 수업 웅진 스마트올 중학을 체험해 보기로 했어요.

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아이패드로 수업을 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제 의견에 따라주더라구요.

 

 

인강을 처음 시작하다보니 어떤 걸 선택할지 참 고민이 많더라구요. 제대로 아이들이 수업에 집중하고 자기주도적 학습을 할 수 있을까 의심을 하기도 했죠.

하지만 곧 중학생이 되는 아이들이 이 정도의 수업도 스스로 못할 정도면 안된다고 생각해서 미리 공부습관도 길들일 겸 여러곳 가운데 고른 웅진 스마트올 중학을 신청했는데 내신관리를 철저하게 해준다고 해서 선택했습니다.

선행학습을 그리 선호하지는 않지만 제 중학교 시절을 돌이켜 보면 갑자기 어려워진 교과과목 때문에 학습에 대한 자신감이 크게 줄었던 기억이 있어요.

 

 

 

그래서 그냥 시험삼아 미리 중학교 수업은 어떤건지 듣기라도 해보라는 마음으로 신청을 해줬는데요. 커리큘럼이 굉장히 잘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입시에 있어 기본이 되는 국영수에 대한 강의의 수준도 굉장히 퀄리티가 있었고 커리큘럼을 그대로 따라가기만 해도 중학수업에 대한 부담이 훨씬 줄어들것 같았어요.

남편은 겨울부터 시작하라고 했지만 아이들이 너무 놀 생각만 하고 있길래 안되겠다 싶어서 신청했는데 생각보다 아이들이 잘 따라와주고 있어서 이렇게 후기까지 남겨 보네요.

 

 

웅진하면 워낙 교육의 메카라고 알려진 곳이고 그런 곳에서 만든 만큼 수업의 내용도 충실하고 대치동 유명 탑6학원의 강의와 교재로 수업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경기도에 거주하는 만큼 아이들이 왜 우리는 대치동에 안사냐고 물었던 적도 있는데 요즘은 굳이 대치동에 이사가지 않고도 이렇게 집에서 대치동 수업을 들을 수 있어서 참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그만큼 교육의 평준화가 이루어지고 있고 어느 동네에 사느냐가 중요한게 아니라 어떻게 자기주도적 학습습관을 기르느냐가 더 중요한 시기가 아닐까 해요.

 

 

아이들이 아이패드에만 관심을 보일 줄 알았는데 처음에는 학습동기를 부여하는데 일조를 했지만 지금은 아이들이 그걸 가지고 스스로 부족한 부분을 한번씩 더 듣거나 하는 걸 보면 기특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패드랑 갤럭시탭 중에서 원하는 모델을 선택하시고 수업신청을 하면 되는데 쌍둥이 자매님들은 워낙 아이폰 매니아 들이라 물어볼 것도 없이 아이패드로 선택을 하더라구요

월10만원대 가격으로 패드수업까지 받을 수 있다보니 부모입장에서 교육비 부담도 많이 줄더라구요 그리고 워낙 예전부터 패드 사달라고 조르던 아이들이라서 패드도 얻고 대치동 강의까지 들을 수 있으니 저희집에는 웅진 스마트올 중학 만큼 맞는 인강이 없다고 생각해요.

 

 

 

국영수 뿐 아니라 다른 과목들도 선택해서 수강을 할 수 있어서 내신관리에 도움이 될것이 분명하구요. 단순히 수업을 듣는것이 아니라 ai가 분석한 맞춤형 수업을 듣고 강의가 끝난 후 문제풀이를 통해 제대로 이해를 했는지 다시 한번 체크할 수 있어요.

오답노트를 활용해서 틀린 문제들을 나중이 아닌 바로 짚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도 좋았습니다.

수업을 듣고 한참뒤에 문제를 풀어보면 새로운 내용을 보는 느낌을 받곤 하잖아요. 근데 웅진 스마트올 중학은 수업을 듣고 바로 테스트를 할 수 있고 틀린문제 오답까지 논스톱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그날의 강의를 제대로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 참 좋았습니다.

 

 

부족한 부분은 다시 수준별 강의를 들을 수 있고 강의에 대한 이해도가 충분하다고 판단되면 심화단계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이보다 체계적인 수업이 또 있을까 싶더라구요.

아이들이 가장 집중할 수 있는 15분동안 강의와 퀴즈를 끝낼 수 있기 때문에 아무리 집중력이 없는 아이들도 부담없이 따라갈 수 있는 수업이라는 게 마음에 들었습니다.

또 어떤 학교에 다니느냐에 따라 해당 교과서 내신수업을 받을 수 있어서 내신관리도 철저하게 하는구나 싶었어요.

 

 

아이들마다 선호하는 수업방식이 다르기 때문에 인강은 여러곳에서 체험해 보시고 결정하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저희집은 웅진이 가장 잘 맞았지만 다른 인강이 더 마음에 들수도 있는 분들도 계실거예요.

그래서 상대적으로 시간이 여유있는 방학기간 동안 웅진에서 14일 이내 100% 무료환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꼭 체험해 보시고 본인에게 맞는 온라인수업을 택해 보셨으면 해요.

학원에 다녀야만 공부가 된다고 생각했던게 제 착오였을 정도로 요즘은 온라인수업을 통해 오히려 아이들이 공부에 재미를 느끼더라구요.

내가 온라인수업과 잘 맞는지, 그리고 웅진수업과 잘 맞는지 반드시 체험신청 등록하셔서 테스트 해보시고 결정하셨으면 하구요. 아래에 신청 링크 남겨둘게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cpa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