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공휴일과 휴가를 적절히 사용하면 ‘황금 연휴’를 만들어 일본 여행을 떠나기 좋습니다. 연차나 월차 등 하루의 휴가를 사용한다면 3박 4일, 이틀의 휴가를 사용하면 5박 6일까지도 해외여행을 떠나기 좋죠.
오늘은 매달 황금연휴를 활용하여 가볼만한 일본 해외 여행를 선정해 추천합니다. 2박 3일부터 3박 4일, 4박 5일까지 여행 계획을 하더라도 여유롭게 다녀올 수 있는 일본 여행지를 위주로 선정했으니 짧은 일본 여행으로 오랜만에 리프레쉬하는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일본 여행 5월 추천
홋카이도 – 사계채의 언덕(시키사이노오카)
자연이 풍부한 비에이초에 있는 엔터테인먼트 가든. 약 15ha의 부지에 펼쳐지는 자랑의 전망 꽃밭에는 사계절을 상징하는 다양한 꽃이 화려하게 피어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아오모리현 오이라세 계류
볼거리는 신록과 강의 선명한 색의 대비. 1년 중 가장 멋진 시기가 5월부터의 초여름 시즌으로, 대자연을 가까이에 느낄 수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도치기현 아시카가 플라워파크
사계절의 꽃을 감상할수 있는 도치기현 굴지의 꽃 명소입니다. 4월 하순~5월 중순에 볼 만한 시기를 맞이하는 등나무 꽃은 가장 인기있고 약 9만 4000제곱미터의 광대한 부지를 일제히 물들입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군마현 오쿠시만호
3월 하순~5월은 호수의 색이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시기라고 알려져 있으며, 신비한 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또, 장소 시간 기후 등 보는 타이밍에 따라 다른 모습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매력 중 하나입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도쿄 쇼와기념공원
도심 접근성이 좋은 꽃 구경 명소라 일본 5월 여행지 추천합니다. 도시 속에서 풍부한 자연을 퍼뜨리고 있기에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느끼는데 딱 좋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나가노현 복숭아꽃 마을(하나모모노사토)
밤하늘 마을(星空の村)로 유명한 아치무라에 있는 일본 제일의 도원향입니다. 매년 4월 중순~5월 초순에 걸쳐, 빨간, 흰, 핑크 3색, 약 5,000그루의 복숭아와 복숭아 꽃이 아름답게 피어납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효고현 아와지 하나사지키
5월은 리나리아, 양귀비, 보라유채 소래풀의 베스트 시즌. 특히 양귀비는 인기가 높고 약 7만 그루의 화려한 꽃들이 공원 전체를 선명하게 물들여 줍니다. 전망이 좋아 “천공의 꽃밭”이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고치현 코이노보리 강 건너기
일본에서 5월을 상징하는 것이 코이노보리이며 특히 유명한 곳이 고치현 시만토시의 “코이노보리 강 건너기”입니다. 코이노보리 이벤트 발상지이며, 1974년 이후 지금까지 이어져 온 전통 행사입니다. 전통적인 일본 5월 여행지 추천한다면 여기를 빼놓을 수 없죠.
👉 자세히 알아보기
후쿠오카 가와치후지엔
전국의 수많은 절경 명소 중에서도 특히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 후쿠오카현 기타큐슈시에 있는 가와치후지엔입니다. 해외에서도 “일본에서 가장 아름다운 장소 31선”으로 인정될 정도의 명소입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구마모토현 기쿠치 계곡
상쾌한 자연 속에서 힐링하고고 싶은 분에게 일본 5월 여행지 추천하는 곳이 기쿠치 계곡입니다. 아소의 북서부에 위치했으며 해발 500~800m 거리에 위치한 경치가 빼어날 정도로 아름다운 곳으로 신비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5월 일본 여행 추천하는 이유
매년 5월은 본격적으로 더워지는 시기임에도 밤이 되면 비교적 선선한 날씨가 계속되어 여행하기에 좋습니다. 특히 일본은 야경과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해외 여행지입니다.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이 모이는 일본의 낮과 밤은 여행으로 즐기기 좋습니다.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음식들이 많아 식도락 여행을 즐기기에도 적합합니다. 특히 주요 관광지역과 숙소 밀집 지역은 한국의 밤거리 못지 않은 치안을 자랑해 혼자 여행을 하더라도 안전한 일본의 밤거리를 즐길 수 있어 추천하는 5월 해외 여행지입니다.